비노502013. 3. 22. 09:00

이번에 아주 쉬운 라지에이터 커버 교체를 해보겠습니다. 중고로 업어온 비노 여러군데 상처가 많습니다. 안갈려고 하다가.. 보기 싫고 해서 그냥 인터넷에 주문해서 갈아 줬습니다.

이 교체는 아무나 할수 있는 겁니다~ 겁먹을 필요 전혀 없으니깐 저를 따라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아주 쉽습니다.~ 빨간 동그라미의 나사를 살포시 십자드라이버로 풀어줍니다. 참고로 엔진이 식은 다음 작업을 왠만하면 해주세요~ 밑에 머플러쪽 열기 때문에 화상을 입을수 있습니다!

 

깨끗히 청소가 끝났다면 새 라지에이터 커버를 설치합니다~ 우후후~ 새거교체는 즐거워요~

 

새 라지에이터 커버를 준비합니다~ 이제 설치 준비끝

아까 풀어 놓았던 나사를 하나씩 천천히 설치합니다. 전동드라이버를 사용시에는 토크드라이버를 사용하세요~ 아니면 간혹 너무 힘이 강해서 나사가 망가질수 있습니다.

이렇게 해서 라지에이터 커버를 설치했는데요~ 솔직히 사직찍으면서 이렇게 설명하니깐 엄청 길게 느껴지는데 시간상으로는 5분도 안걸리는 작업입니다. 그리고 굳이 이렇게 상세히 설명도 필요없는데요~ ^^ 혹시 싶어서 그리고 제 비노짱 바꾼거 보여주고 싶어서 올립니다 ^^ 여러분들도 이러 파츠 교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~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Posted by 타망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아 그렇네요 저도 교체해야하는데 시도해 봐야겠어요

    2014.09.04 10:35 [ ADDR : EDIT/ DEL : REPLY ]